오늘 저녁 식사:펀잡 라지 마(강낭콩과 토마토 카레)

오늘 저녁 식사:펀잡 라지 마(강낭콩과 토마토 카레)
저녁 식사 오늘 밤:펀잡 라지 마(강낭콩과 토마토 카레)그냥 수 있습니다 인도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308 칼로리, 단백질 13 그램,및 지방 12 그램. 에 대한 $1.43 서빙 당,당신은 2 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20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토마토,카이엔,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마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핑크 모란 팝콘 공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붉은 강낭콩 카레(펀잡 라즈 마), 라즈 마(강낭콩 카레),및 라즈 마,라즈 마 마살라를 만드는 방법|쉬운 펀잡 라즈 마.

지침

1
중간 열에 놓인 큰 냄비에 기름을 붓습니다. 양파에 던져 요리,가끔 교반,그것은 갈색에 시작 될 때까지,약 5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마늘,생강,칠레를 넣고 2 분 동안 또는 매우 향이 날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3
고수,카이엔,커민,심황과 함께 다진 토마토를 넣습니다. 토마토가 떨어져 휴식 및 소스,약 10 분으로 두껍게 시작할 때까지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심황심황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4
강낭콩,레몬 주스,물 한 컵,파슬리 절반을 붓습니다.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와,다음 낮은에 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약 10~15 분 동안 또는 액체가 줄어들고 소스가 매우 두꺼울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고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5
쌀이나 평평한 빵과 함께 제공하고 더 많은 파슬리를 뿌린다. 시즌 소금 맛.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플랫 브레드플랫 브레드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그루 너 벨트라이너,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즈 제 2 의 인도 내 최고의 추천입니다.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프라 츠 유기농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6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4 달러입니다.
프라치 오가닉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
프라치 오가닉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
100%유기농 인증 그루너 벨트라이너. 이 와인은 허브,신선한,그리고 흰 후추,사과,그리고 미각에 감귤 류의 노트와 매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5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