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바질구이 야채

양파바질구이 야채
양파바질 야채구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1.23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8%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5g의 단백질, 5g의 지방, 총 179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에서 제공합니다. 독립기념일은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가게에 가서 아기 당근, 양파 수프 믹스, 올리브 오일,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8%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여름 야채를 곁들인 구운 바질 버터베이 가리비, 구운 킬바사, 캐러멜 처리된 양파와 바질 피자, 구운 야채, 바질, 페탄, 잣을 곁들인 블랙 퀴노아 샐러드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9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코트에 던집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두 배 두께의 견고한 포일(약 28인치 x 18인치) 위에 놓습니다. 버터로 점을 찍으세요. 야채 혼합물 주위에 호일을 접고 단단히 밀봉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3
뚜껑을 덮고 중불에서 25-30분간 굽거나 감자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한 번 뒤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