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쌀햄샐러드

야생쌀햄샐러드
야생쌀햄 샐러드 레시피는 약 1시간 30분이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8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91센트 입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10g의 단백질 , 9g의 지방 , 총 187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카레 가루, 소금과 후추, 피망,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47%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야생 쌀 햄 샐러드 , 야생 쌀과 햄을 곁들인 병아리콩 샐러드 , 야생 쌀과 햄 캐서롤이 있습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쌀, 물, 부용을 넣고 끓입니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1시간 동안 또는 쌀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중간 파이 호박 각각)중간 파이 호박 각각)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필요한 경우 배수하십시오. 시원한.
3
큰 그릇에 밥과 햄, 치즈, 고추, 브로콜리, 당근, 파를 넣습니다. 드레싱을 만들려면 레몬즙, 식초, 머스타드, 카레 가루, 소금, 후추를 믹서기나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섞으세요. 기계를 높게 켜고 잘 섞일 때까지 피더 캡을 통해 오일을 천천히 추가합니다. 드레싱이 약간 두꺼워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샐러드 위에 붓고 버무려 코팅합니다. 몇 시간 또는 밤새 덮고 식히십시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스텔라 로사. Il Conte D`Alba - 이탈리아어 90점,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이 좋은 조합인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스텔라 로사. Il Conte D`Alba - 이탈리안 90점
스텔라 로사. Il Conte D`Alba - 이탈리안 90점
거품과 딱 균형잡힌 과일향과 달콤함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8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