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다이아몬드 케이크

야구 다이아몬드 케이크
야구 다이아몬드 케이크는 유제품 무료 디저트. 이 조리법은 역할 12. 에 대한 서빙 당 45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22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이 조리법은 1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조리법은 중앙 아메리카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바닐라 웨이퍼,케이크 믹스,멜로,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야구 미트 케이크, 야구 생일 케이크,및 야구 모자 컵 케이크.

지침

1
케이크 반죽을 준비하고 패키지에 지시 된대로 13 인치 9 인치 베이킹 팬에 굽습니다. 팬 15 분에 냉각. 와이어 랙에 케이크를 반전;팬을 제거. 케이크를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케이크를 대형 플래터 또는 케이크 보드로 옮깁니다.
3
색조는 녹색의 원하는 그늘에 식용 색소와 토핑 채찍질;상단과 케이크의 측면에 확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
아이스크림 설탕 콘아이스크림 설탕 콘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4
야구 내야를 닮기 위하여 케이크의 센터에 있는 다이아몬드 모양에 있는 웨이퍼 바스라기를 뿌리십시오. 흰색 장식으로 기본 선을 그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휘핑 크림과 미니어처 초콜릿 키스(선택 사항)
초콜릿 그레이엄 크래커 12개초콜릿 그레이엄 크래커 12개
5
홈 플레이트 및 각베이스 용 마시맬로 조각을 추가하십시오. 야구 선수를 닮은 색깔의 장식으로 그레이엄 간식을 장식;케이크 위에 정렬합니다. 서빙하기 전에 최대 2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남은 케이크는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초콜릿 그레이엄 크래커 12개초콜릿 그레이엄 크래커 12개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