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파삭 파삭 한 크레페

애플 파삭 파삭 한 크레페
애플 선명 크레페는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아침 식사. 1 회 제공 포함 16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70 센트,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523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구식 귀리,지상 계피,할머니 스미스 사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파 리나 타(파삭 파삭 한 병아리 콩-밀가루 1 작은 술,1 작은 술), 사과 사이다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파삭 파삭 한 사과 피칸 샐러드,및 가을 사과 파티를위한 사과 파삭 파삭 한 아이스크림! #선데이슈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비스퀵 믹스,우유,계란을 털면서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믹스베이킹 믹스
계란계란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요리 스프레이로 6~7 인치 프라이팬 또는 크레이프 팬을 스프레이하거나 버터로 가볍게 기름칠하십시오. 각 크레페에 대해 프라이팬에 약 2 큰술 반죽을 붓습니다. 즉시 기울 타자의 얇은 층이 바닥을 커버 프라이팬을 돌립니다. 밝은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느슨하게 가장자리 주위에 넓은 주걱을 실행;켜고 밝은 갈색까지 다른 쪽을 요리. 남은 배터와 반복,필요에 따라 프라이팬에 기름칠.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주걱주걱
3
스택 크레페,각 사이에 왁스 칠 종이를 배치;따뜻한 유지하고 건조에서 크레페를 방지하기 위해 커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레페크레페
4
한편,중간 크기의 전자 레인지 용 그릇에 모든 충전 재료를 함께 저어줍니다. 전자 레인지는 한 번 교반,높은 5 분에 발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그릇그릇
5
조립하려면,숟가락 1 에 2 각 크레페의 중심을 작성 큰술.
6
위로 구르십시오;격판덮개에 솔기 측을 아래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롤
7
요구르트와 계피를 얹은 크레페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피계피
크레페크레페
요거트요거트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