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 오이 소스와 구운 연어

악몽 오이 소스와 구운 연어
악몽 오이 소스와 함께 구운 연어는 글루텐 프리,원시 및 페스 카타 리안 6 인분 레시피. 이 메인 코스는 437 칼로리, 단백질 46 그램,및 지방 26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5.5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후추,코셔 소금,양 고추 냉이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81%,이 요리는 엄청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악몽 오이 소스와 구운 연어, 구운 연어 필레와 오이 딜 소스,및 악몽 감귤 살사와 구운 연어.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처음 6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소금 1/4 티스푼을 넣고 잘 저어주세요. 30 분 동안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소금
3
그릴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남은 1/2 티스푼의 소금과 후추로 생선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물고기물고기
5
장소 물고기,피부 측면,그릴 랙 코팅 요리 스프레이;그릴 3 분. 다이아몬드 모양의 크로스 해치를 위해 물고기를 1/4 회전(45 도)돌립니다. 그릴 3 분. 물고기를 뒤집으십시오;그릴 4 분 또는 원하는 정도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6
원하는 경우 소스와 딜 장식으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딜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메뉴에 연어?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4.2 중 5 스타 등급과 자비에르 몽노 부르고뉴 레 그랑 쿠 츄르 샤르도네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0 달러가 든다.
자비에르 몽노 부르고뉴 레 그랑 쿠튀르 샤르도네
자비에르 몽노 부르고뉴 레 그랑 쿠튀르 샤르도네
샤르도네 레 그랑 쿠튀르 15~51 년 포도 나무의 나이와 뫼르소를 경계 세 플롯에서입니다. 토양은 주로 아가일(점토)이 부르고뉴 블랑에 무게와 질감을 가져옵니다.2015 년 빈티지는 잘 익은 멜론,헤이즐넛,레몬 커스터드의 향기를 보여 주며 이웃 마을의 와인보다 더 넓고 조직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노화 된 작은 프렌치 오크 배럴은 토스트와 바닐라의 노트를 제공합니다.풍부함,질감 및 구운 맛을 지닌 화이트 버건디는 가벼운 생선 및 조개류와 잘 어울리 며 크림 기반 소스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따뜻한 기후에서 오크 세 샤도네는 생선 구이에 잘 빌려 준다,전분,버터,구운 견과류.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6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