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 따뜻한 붉은 양배추

악몽 따뜻한 붉은 양배추
악몽 따뜻한 붉은 양배추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8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62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97 칼로리. 와인 식초,육두구 가루,흑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1 명의 사람은 맛 있고는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붉은 고추 샬롯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따뜻한 아스파라거스와 베이컨 토스트, 고수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나선형 붉은 양배추 알 줄기 양배추 양배추,및 양배추 삼바로/구자라트어 따뜻한 양배추 샐러드.

지침

1
중간 불로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여;요리와 양파가 반투명하고 사과가 부드러운 때까지 녹인 버터에 양파와 사과를 저어,3 에 5 의사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양파 혼합물로 포도주,사과 사이다 식초,적포도주 식초,갈색 설탕,계피 및 육두구를 약동하십시오;끓게 가져 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큰 양파 1개를 4~5개의 둥근 조각으로 썬 것큰 양파 1개를 4~5개의 둥근 조각으로 썬 것
고기 양념을 위한 추가 소금 1테이블스푼과 코셔 소금 1티스푼고기 양념을 위한 추가 소금 1테이블스푼과 코셔 소금 1티스푼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3
양파 혼합물에 양배추를 추가하고 외투에 약동하십시오;소금과 후추로 간을하십시오. 열을 줄이고 양배추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3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