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파라거스 브리 수프

아스파라거스 브리 수프
주방에서 약 30분을 보낼 수 있다면 아스파라거스 브리 수프는 시도해 볼 만한 놀라운 락토 오보 채식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44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1회 제공량은 574칼로리, 단백질 10g, 지방 5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가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화이트 와인, 브리 치즈, 버터, 밀가루가 필요합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7%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브리 브루스케타, 아스파라거스와 브리 페로지, 아스파라거스와 브리 오픈 페이스트리를 곁들인 아스파라거스 수프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큰 냄비에 아스파라거스를 버터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섞일 때까지 밀가루를 저어줍니다. 2분간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조리하고 저어줍니다. 점차적으로 국물, 크림, 와인을 추가하거나 국물을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10-15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구운 붉은 피망 2테이블스푼잘게 썬 구운 붉은 피망 2테이블스푼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믹서기에서; 부드러워 질 때까지 수프를 일괄 적으로 덮고 처리하십시오. 팬으로 돌아갑니다. 브리 치즈를 큐브로 만들어 수프에 첨가하세요. 뚜껑을 덮지 않고 5분 동안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다양한 크래커 및/또는 신선한 과일다양한 크래커 및/또는 신선한 과일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lanc de Bleu Cuvee Mousseux입니다. 별 5개 중 4.2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6달러입니다.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Blanc de Bleu)는 블루베리 향이 더해진 프리미엄 캘리포니아 샤르도네 와인으로 기억에 남는 축하 행사에 사용되는 섬세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블루베리의 생생한 파스텔톤으로 매혹적인 맛과 신선한 향기로운 발포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세련된 감각을 지닌 인상적이고 섹시한 병에 담겨 있습니다. 블랑 드 블루의 과일은 시원하고 맑은 바람으로 유명한 북부 캘리포니아의 조용한 포도원에서 재배됩니다. 이는 고급 포도와 토양에 이상적인 조건입니다. 풍미있는 특성. 이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스시, 매우 가벼운 식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