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토마토 살사

아보카도 토마토 살사
레시피 아보카도 토마토 살산이 준비되었습니다 약 2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장관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17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5 그램 각각. 에 대한 $1.1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몇 명 뿐이며 4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라임 주스,양파,고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의 호르 도브르로 잘 작동.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중대하다. 시도 아보카도 살산과 토마토 살사를 곁들인 바삭한 돼지 고기, 아보카도 토마토 살사,및 아보카도 토마토 살사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반짝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부에나 비스타 샤토 부에나 비스타 피노 누아와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9 달러입니다.
부에나 비스타 샤토 부에나 비스타 피노 누아
부에나 비스타 샤토 부에나 비스타 피노 누아
홍차와 카 다몬의 향기는 블루 베리와 블랙 베리의 노트에 의해 계층화되어 있습니다. 크랜베리,자두 및 오렌지 껍질의 신선한 맛은 미네랄과 카 다몬의 터치로 활기찬 짭짤한 노트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균형 잡힌 산도와 미세하게 질감 된 마무리를 가진 풍부하고 풀 바디 피노 누아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