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러스 아보카도 샐러드

시트러스 아보카도 샐러드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베지테리언,비건 호르 도브르? 감귤 아보카도 샐러드는 시도 할 수있는 멋진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 인분이며 서빙 당$1.24 입니다. 1 인분 포함 129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7 그램.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0 분. 22 사람들은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설탕,찢어진 샐러드 채소,자몽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1 의 좋은 숟가락 점수%. 비슷한 요리법은 아보카도 감귤 샐러드, 아보카도와 감귤 샐러드,그리고 감귤류+아보카도 샐러드.

지침

1
큰 샐러드 그릇에 채소,자몽,오렌지,아보카도 및 적 양파를 부드럽게 던지십시오. 꽉 끼는 뚜껑이있는 항아리에 드레싱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
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그린그린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샐러드 위에 이슬비를 뿌리고 코트에 던지십시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와 잘 어울립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5 성급 호텔 중 4.4 점을 받은 브로드사이드 샤르도네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15 달러입니다.
브로드사이드 샤르도네
브로드사이드 샤르도네
밝은 금빛. 잘 익은 배와 천도 복숭아 향은 선명도가 좋고 연기가 자욱한 찌꺼기와 통기로 구운 곡물 뉘앙스를 포착합니다. 실키 오픈 니트,제공 집중 과수원과 구덩이 과일 맛 회향과 꿀의 제안에 의해 보완. 연기가 자욱한 질은 상쾌하게 쓴 배 피부 주 뒤에 떠나는 길고,매끄러운 끝에 돌아온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12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