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쿠커 토스카나 쇠고기 스튜

슬로우 쿠커 토스카나 쇠고기 스튜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8시간 15분이라면 슬로우 쿠커 토스카나 비프 스튜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에 449칼로리, 단백질 28g, 지방 2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6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5%를 충족합니다. 가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57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부르고뉴 와인, 당근, 토마토 통조림,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스푼 점수가 81%로 어마어마한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슬로우 쿠커 쇠고기 스튜, 슬로우 쿠커 쇠고기 스튜, 슬로우 쿠커 쇠고기 스튜가 있습니다.

지침

1
3 1/2쿼트 슬로우 쿠커에 수프, 국물, 와인, 이탈리안 시즈닝, 마늘 가루, 토마토, 당근, 쇠고기를 넣고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조미료이탈리아 조미료
마늘 분말마늘 분말
링귀니, 포장 방향에 따라 조리됨링귀니, 포장 방향에 따라 조리됨
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
국물국물
쇠고기쇠고기
말린 노란색 분할 완두콩 1파운드말린 노란색 분할 완두콩 1파운드
와인와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2
뚜껑을 덮고 8~9시간* 동안 또는 쇠고기가 포크처럼 부드러워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3
콩을 저어주세요. 불을 높음으로 설정하세요. 10분간 또는 혼합물이 뜨거워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콩

추천 와인: 쉬라즈, 까베르네 소비뇽, 말벡

Shiraz, Cabernet Sauvignon 및 Malbec은 비프 스튜의 최고 선택입니다. 이 풀바디 레드 와인은 풍성한 비프 스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해피 페이스 시라 와인(Happy Face Syrah Wine)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3달러 정도 합니다.
해피 페이스 시라 와인
해피 페이스 시라 와인
론 세계의 대타자, 코에는 오래된 흙향이 나는 허브향이 납니다. 밝은 보이젠베리, 블랙베리 과일 향이 먼저 느껴지고 이어서 멋진 자두, 살구 향이 마무리됩니다! 후추, 정향, 로즈마리 향이 미디엄 바디감과 아름다운 깊은 색상과 함께 이 와인의 복합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요소입니다. 다양한 바베큐와 잘 어울려요! 삼겹살, 붉은 고기,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블루치즈 버거.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15 m.
서빙8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