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지 잠 발라야

소시지 잠 발라야
소시지 잠 발라야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8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2.25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358 칼로리, 단백질 32 그램,및 지방 12 그램. 이 조리법은 크리올 요리의 전형입니다.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안두이 소시지,케이준 조미료,닭 허벅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47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꽤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시지 잠 발라야, 소시지 잠 발라야,및 치킨 소시지 잠 발라야.

지침

1
4 쿼트 전기 슬로우 쿠커에 처음 8 가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커버 하 고 6 시간 동안 낮은에 요리. 새우에서 약동하십시오;10 분 동안 또는 다만 새우가 끝날 때까지 낮게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쌀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3
원하는 경우 파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4
빠른 팁:준비 시간을 줄이려면 대부분의 식료품 점의 생산 부서에서 찾을 수있는 미리 다진 양파와 셀러리를 구입하십시오. 그들은 진짜 시간 절약자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