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차 소스의 면도날 조개

샤차 소스의 면도날 조개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35분이라면 샤차 소스의 Razor Clam은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30가지 전체 및 페스카테리언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6센트로 3인분의 전채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4g의 단백질, 9g의 지방, 총 113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식물성 기름, 사차 소스, 대파,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요리는 숟가락 점수가 25%로 좀 나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샤차 쇠고기 볶음, 샤차 치킨: 10분 볶음, 샤차 치킨: 10분 볶음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을 넣고 센 불로 가열합니다. 생강을 뜨거운 기름에 넣고 약 30초간 향이 날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조개를 껍질에 넣고 모든 조개가 열릴 때까지 약 2분간 조리합니다. 사차 소스와 물을 넣고 끓입니다. 피망과 파를 함께 버무려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마른 마르살라 1테이블스푼마른 마르살라 1테이블스푼
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무스카뎃은

조개는 샤르도네, 리슬링, 뮈스카데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버터 샤르도네는 가리비, 새우, 게, 랍스터에 좋은 반면, 머스까데는 홍합, 굴, 조개에 잘 맞습니다. 조개류에 약간의 양념이 있으면 반건조 리슬링이 열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2점을 받은 Blanc de Bleu Cuvee Mousseux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6달러 정도 합니다.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Blanc de Bleu)는 블루베리 향이 더해진 프리미엄 캘리포니아 샤르도네 와인으로 기억에 남는 축하 행사에 사용되는 섬세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블루베리의 생생한 파스텔톤으로 매혹적인 맛과 신선한 향기로운 발포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세련된 감각을 지닌 인상적이고 섹시한 병에 담겨 있습니다. 블랑 드 블루의 과일은 시원하고 맑은 바람으로 유명한 북부 캘리포니아의 조용한 포도원에서 재배됩니다. 이는 고급 포도와 토양에 이상적인 조건입니다. 풍미있는 특성. 이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스시, 매우 가벼운 식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5 m.
서빙3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