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 달콤한 칠리 소스를 곁들인 새우와 바삭 바삭한 야채 스프링 롤

새콤 달콤한 칠리 소스를 곁들인 새우와 바삭 바삭한 야채 스프링 롤
새우와 바삭 바삭한 야채 스프링 롤은 새콤 달콤한 칠리 소스와 함께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페스카타리안 호르 도브르.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1.48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3 그램,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74 칼로리.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슈퍼볼.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이 조리법은 베트남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칠리 소스,새우 샐러드,쌀 종이 포장지,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워 크림과 칠리 마늘 소스를 곁들인 바삭 바삭한 판코 빵가루 입힌 새우, 수제 새콤 달콤한 소스를 곁들인 스팸 및 파인애플 스프링 롤,및 달콤한 칠리 소스와 상하이 스프링 롤.

지침

1
1 래퍼를 큰 얕은 물 접시에 30~45 초 또는 유연해질 때까지 담그십시오. (너무 오래 담가두면 떨어져 나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2
종이 타월에 배수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3
추가 1/2 컵 새우 샐러드 약 2 래퍼의 가장자리에서 인치. 1/4 컵의 채소와 원하는 경우 몇 개의 콩나물을 얹습니다. 측면에 접어,당신에게서 단단히 멀리 롤. 남은 포장지와 채우기로 몸을 담그고 채우는 절차를 반복하십시오. 대각선으로 3 조각으로 자르고 플래터에 놓고 새콤 달콤한 칠리 소스와 함께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소스칠리 소스
먹거리먹거리
콩나물콩나물
그린그린
새우새우
롤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은 새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산티 소르테 셀레 피노 그리 지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7 달러입니다.
산티 소르테셀레 피노 그리지오
산티 소르테셀레 피노 그리지오
밀 짚 노란색 색조,배,살구와 흰색 꽃의 가까이 집중된 코와 함께. 과일 미각,돌 과일의 탑 노트와 함께,잘 우아한 산도와 풍미에 의해 지원 성숙과 진원도를 보여줍니다,긴 보장,느린 마무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