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 쌀 종이 롤 베트남 디핑 소스

새우 쌀 종이 롤 베트남 디핑 소스
베트남어 디핑 소스와 새우 쌀 종이 롤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역할 36. 에 대한 서빙 당 52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5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로 가서 라임 주스,빙산 양상추,할라프,칠리,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슈퍼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베트남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새우 쌀 종이 롤 베트남 디핑 소스, 생강 디핑 소스를 곁들인 라이스 페이퍼 샐러드 롤,및 베트남 레몬 그라스 쇠고기 쌀 종이 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설탕이 녹을 때까지 중간 그릇에 모든 재료를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적어도 3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하루 앞당길 수 있습니다. 커버;진정.)
1
중간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버섯을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5 분간 볶습니다. 멋지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버섯
3
큰 그릇에 쌀 스틱을 배치;커버하기에 충분한 뜨거운 물 추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3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5
배수.
6
6 인치 길이로 잘라;따로. 따뜻한 물 같은 그릇을 채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7
쌀 종이 시트 1 개를 넣고 약 30 초 동안 부드럽게 될 때까지 돌립니다(시트는 여전히 몇 군데에서 뻣뻣 할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쌀
8
물;에서 제거 주방 수건에 드레인. 쌀 종이 5 장을 더 반복하여 단일 층으로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수건주방 수건
9
부드럽게 된 쌀 종이 시트 사이에 민트,실란트로 및 바질의 절반을 나누어 각 시트의 3 분의 1 에 걸쳐 줄 지어 배열하고 각 끝에 1 인치 테두리를 남깁니다. 밥 지팡이의 반을 가진 정상,조밀한 통나무로 형성. 양상추,콩나물,오이,당근,새우,버섯의 절반을 얹습니다. 채우기에 각 밥 장의 바닥을 접고십시오,그 후에 단단한 실린더로 끝 그리고 목록에서 접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버섯
실란트로실란트로
오이오이
상추상추
콩나물콩나물
당근당근
새우새우
바질바질
민트민트
쌀
롤
10
플래터에 솔기가 아래로 향하도록 롤을 놓습니다. 남은 쌀 종이 시트로 담그는 것을 반복 한 다음 남은 충전물을 얹어 6 개의 롤을 더 만듭니다. (6 시간 앞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젖은 종이 타월과 플라스틱 랩으로 덮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롤
쌀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종이 타월종이 타월
11
각 롤을 대각선으로 3 분의 1 로 자릅니다. 플래터에 정렬 및 소스와 함께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롤
12
*아시아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분

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성냥개비 크기의 스트립 껍질을 벗긴 당근 또는 지 카마성냥개비 크기의 스트립 껍질을 벗긴 당근 또는 지 카마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성냥개비 크기의 스트립 시드 영어 온실 오이성냥개비 크기의 스트립 시드 영어 온실 오이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녹두 콩나물 또는 무(일본 흰 무)콩나물녹두 콩나물 또는 무(일본 흰 무)콩나물3(겨울)발효 생선 소스(남 플라)발효 생선 소스(남 플라)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신선한 바질 잎신선한 바질 잎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신선한 실란트로다진 신선한 실란트로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신선한 실란트로 잎신선한 실란트로 잎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신선한 민트 잎신선한 민트 잎17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신선한 표고 버섯,줄기,얇게 썬 모자신선한 표고 버섯,줄기,얇게 썬 모자2마늘 정향마늘 정향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잘게 썬 빙산 양상추 또는 녹색 양배추잘게 썬 빙산 양상추 또는 녹색 양배추1호박 1파운드,다진 할라프 씨가 든 고추 고추다진 할라프 씨가 든 고추 고추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신선한 라임 주스신선한 라임 주스2(겨울)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113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말린 얇은 중국 쌀 스틱(마이 푼)말린 얇은 중국 쌀 스틱(마이 푼)22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껍질을 벗긴 중간 새우 요리,세로로 반으로 자른다.껍질을 벗긴 중간 새우 요리,세로로 반으로 자른다.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미숙 한 쌀 식초미숙 한 쌀 식초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은 새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와 피노 그리 지오 번창 4.5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피노 그리지오 번창
피노 그리지오 번창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5 m.
서빙3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