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이탈리아 닭고기와 쌀

빠른 이탈리아 닭고기와 쌀
빠른 이탈리아 닭고기와 쌀은 단지 수 있습니다 지중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1.6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30 그램, 지방,그리고 총 360 칼로리. 이 조리법은 3 을 제공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물,닭 가슴살 입찰,인스턴트 쌀,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소수의 사람들 만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로드 된 이탈리아 쌀-빠른 여자 친구 식사 아이디어, 빠른 수정 이탈리아어 치킨&만두,및 빠른 이탈리아 치킨 샌드위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10 인치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이탈리아 조미료를 가진 사방에 닭 텐더를 뿌리십시오;프라이팬에 추가하십시오. 닭고기가 갈색으로 변하고 더 이상 중앙에 분홍색이 될 때까지 계속 저어 주면서 5~6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조미료이탈리아 조미료
치킨 입찰치킨 입찰
전체 치킨전체 치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토마토와 물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토마토
물
4
끓는 열. 쌀을 저어. 덮개;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쌀
5
5 분 또는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그대로 두십시오.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키안티,트레비 아노,그리고 베르디 키오는 이탈리아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당신은 바디안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콜티부오노 컬투스보니키안티 클라시코(반 병). 리뷰어는 별 5 개 중 4.3 등급과 병 당 약 11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바디아 아 콜티부오노 컬투스보니키안티 클라시코(반병)
바디아 아 콜티부오노 컬투스보니키안티 클라시코(반병)
그것은 과일,특히 음식 친화적 인 부드럽고 전형적인 와인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3
건강 점수2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