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르 가스파초

불가르 가스파초
불거 가스 파초는 수프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96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48 센트,이 조리법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은 맛있은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여름.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45 분. 발사믹 식초,마늘 정향,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비건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캐러멜 양파와 함께 제공되는 녹색 렌즈 콩을 곁들인 불거 필라프-메르시 메클리 불거 필라비, 메인 랍스터와 가스 파초:가스 파초 콘 보가 반테,및 화이트 가스 파초(가스 파초 블랑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물 1/2 토마토 퓌레를 끓게 가져 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은 케팔로티리 또는 카세리 2 1/2컵갈은 케팔로티리 또는 카세리 2 1/2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2
불구 르 위에 붓고 20 분 동안 덮으십시오. 포크로 보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불고르는불고르는
3
남은 재료를 결합하고 불거와 함께 던지십시오. 서빙하기 전에 1 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불고르는불고르는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5 m.
서빙6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