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제 도토리 스쿼시

박제 도토리 스쿼시
박제 도토리 스쿼시는 주변에 필요합니다 1 시간 2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서빙 당$2.09,당신은 4 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한 서빙 포함 633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33 그램.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남부 요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 1 이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소금,셀러리,빵 부스러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버터넛 스쿼시 누들 터키 볼로네제 속을 채운 도토리 스쿼시 녹은 그뤼 에르:두 가지 방법, 버터넛 스쿼시 누들 터키 볼로네제 속을 채운 도토리 스쿼시 녹은 그뤼 에르:두 가지 방법,및 박제 도토리 스쿼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슬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은 남부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이루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김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함께 좋습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슐로스 요하니스 버그 겔블랙 리슬링. 리뷰어는 별 5 개 중 5 개 등급과 병 당 약 3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슐로스 요하니스버그 겔블랙 리슬링
슐로스 요하니스버그 겔블랙 리슬링
화려한 레몬 옐로우. 코는 흰 꽃,레몬 껍질과 배를 갈아서 젊습니다. 미각은 확고하고 신선하며 선명한 산도와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복잡하고 매우 균형 잡히고 세련되었습니다.샐러드와 구운 닭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20 m.
서빙4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