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으깬 감자 팬케이크

바삭한 으깬 감자 팬케이크
바삭한 으깬 감자 팬케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반찬 일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4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채식 레시피는 3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36 센트.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유대인 요리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추수 감사절 이벤트.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계란,마늘 가루,감자,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5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시도 사과 소스와 염소 치즈를 곁들인 바삭한 감자 팬케이크, 훈제 연어와 딜 케이 퍼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바삭한 감자 팬케이크,및 바삭한 으깬 감자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처음 네 가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작은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감자 혼합물을 추가하십시오;주걱으로 눌러 고르게 평평하게하십시오. 뚜껑을 덮고 8 분 동안 또는 바닥이 바삭해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서빙 접시에 반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3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