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로스트

바베큐 로스트
바베큐 로스트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하며 서빙 당$2.48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1 그램, 지방 17 그램,그리고 총 450 칼로리. 케첩,햄버거 빵,매운 소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쉬운 박하 디저트 디저트로.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아버지의 날. 1 명의 사람은 맛있기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오히려 저렴 미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베큐 쇠고기 로스트, 로스트 비프 바베큐,및 바베큐 돼지 고기 구이.

지침

1
소금과 후추로 로스트를 뿌리고 갈색 설탕 2 큰술로 문지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2
네덜란드 오븐에 넣고 물 2 컵을 넣습니다. 부분적으로 덮고 약한 불로 2 시간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3
로스트를 제거하고 파쇄하십시오.
4
남은 흑설탕 2 큰술,케첩 및 다음 6 가지 재료를 무거운 냄비에 끓입니다. 열을 줄이고 15 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끓입니다. 파쇄 된 로스트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5
햄버거 빵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햄버거 롤빵햄버거 롤빵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진판델과 로스는 와인 바베큐 내 최고 종목입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당신은 훌라 발루 진판델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8 개 등급과 병 당 약 14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훌라발루 진판델
훌라발루 진판델
2012 년 훌라발루는 야생 체리,블루베리,콜라,라즈베리 과일의 잘 구조화된 풍미가 미각을 지배하고 마무리에 멋진 향신료로 끝나는 보이젠베리,감초 및 흰색 후추의 향기를 코에 표시합니다. 이 와인은 다음 5-7 년 동안 우아하게 계속 노화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