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피칸 파이

미스터리 피칸 파이
너무 많은 남부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미스터리 피칸 파이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7 그램, 지방 31 그램,그리고 총 547 칼로리. 이 레시피는 8 인분이며 서빙 당$1.6 입니다. 한 쌍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29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설탕,크림 치즈,바닐란 추출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추수 감사절.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5 분. 숟가락으로 점수 31%,이 요리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니 초콜릿 피칸 파이 치즈 케이크, 미스터리 미트볼,및 미스터리 칵테일.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잘 섞일 때까지 토핑 재료를 휘젓습니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3
핸드 믹서를 사용하는 중간 크기의 그릇에 크림 치즈,설탕,소금,바닐라 및 계란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바닐라바닐라
설탕설탕
소금소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그릇그릇
4
파이 껍질에 붓는다. 다진 피칸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칸 조각피칸 조각
파이 크러스트파이 크러스트
5
피칸 위에 토핑을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칸피칸
6
45 분 동안 굽습니다. 봉사하기 전에 완전히 냉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이루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김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함께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슈미트 소네 릴렉스 리슬링입니다. 별 5 개 중 4.4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9 달러입니다.
슈미트 소네 릴렉스 리슬링
슈미트 소네 릴렉스 리슬링
리슬링은 감귤류의 단지 힌트와 함께 멋진 과일 꽃다발과 사과와 복숭아의 강렬한 맛 약간 건조 발효 휴식. 천연 산도는 이 와인에 상쾌하게 선명하고 입에 물기를 주는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완벽한 파티 와인,또는 동양 음식과 신선한 샐러드에 해산물과 가금류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8
건강 점수2
요리서던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