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에의 멋진 으깬 감자

모에의 멋진 으깬 감자
모에의 멋진 으깬 감자는 그냥 될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60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215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3 그램 지방 각각 버터,유콘 골드 감자,갈은 후추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추수감사절 이벤트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40 분. 가락으로 점수 29%,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해봐 모 슬로, 또 다른 모의 으깬 감자(으깬 콜리 플라워)-저탄수화물,그리고 또 다른 모의 으깬 감자(으깬 콜리 플라워)-저탄수화물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큰 냄비에 감자를 놓고 소금 물 커버. 고열로 끓인 다음 열을 중저온으로 줄이고 뚜껑을 덮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2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배수 및 증기 건조 분 또는 2,그리고 큰 그릇에 감자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낮은 중간 열에 작은 스튜 냄비에있는 종기에 우유를 가져 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4
부드러워질 때까지 전기 믹서로 감자를 채찍질하고 감자 위에 끓는 우유를 붓고 버터,육두구,소금,흰 후추를 넣습니다. 가볍고 푹신 푹신 할 때까지 중간 속도로 채찍질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 후추흰 후추
감자감자
버터버터
육두구육두구
우유우유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