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살사 II

멕시코 살사 II
멕시칸 살산 II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64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1g , 지방 0g , 총 33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3인분입니다. 27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로마 토마토, 마늘, 세라노 고추,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75%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 유사한 요리법에는 기본 살사 베르데(멕시코 토마틸로 살사) , 멕시칸 살사 및 멕시칸 살사가 포함됩니다.

지침

1
로마(자두) 토마토와 세라노 고추를 중간 소스팬에 넣고 중간 정도 센 불에 놓고 물을 충분히 덮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15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라노 페퍼세라노 페퍼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껍질을 벗긴 에다마메 완두콩 1 1/2컵(9온스)껍질을 벗긴 에다마메 완두콩 1 1/2컵(9온스)
튜브형 냉장 버터밀크 비스킷, 분리하여 4등분튜브형 냉장 버터밀크 비스킷, 분리하여 4등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
2
열을 제거하고 배수하십시오.
3
로마 토마토, 세라노 고추, 양파, 고수, 마늘을 믹서기나 푸드 프로세서에 넣습니다. 약 30초간 또는 원하는 농도로 퓌레를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라노 페퍼세라노 페퍼
로마 토마토로마 토마토
물기를 빼고 헹군 Goya Red Kidney Beans 캔 1개(15.5온스)물기를 빼고 헹군 Goya Red Kidney Beans 캔 1개(15.5온스)
병아리 콩 요리 액체병아리 콩 요리 액체
붉은 피부 감자, 4등분붉은 피부 감자, 4등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은색 비파레일(장식용)은색 비파레일(장식용)
KRAFT® 슈레드 샤프 체다 치즈 1팩(8온스)KRAFT® 슈레드 샤프 체다 치즈 1팩(8온스)
4
중간 크기의 그릇에 옮기고 소금으로 맛을 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짭짤한, 선택 사항짭짤한, 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레몬과 신선한 민트(선택 사항)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Papet del Mas Brut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고 가격은 병당 약 13달러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기분 좋은 과일 향과 밝고 선명한 색상. 입안의 맛 감각은 매우 기분 좋고, 가볍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신선하고 매우 경쾌한 느낌, 좋은 지속성, 과일 향과 꽃 향이 함께합니다. 뒷맛은 와인을 계속 음미하도록 유도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3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