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의 아일랜드 소다 빵

매콤의 아일랜드 소다 빵
너무 많은 유럽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매콤의 아일랜드 소다 빵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봉사 8 및 비용 83 서빙 당 센트. 1 회 제공 포함 41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3 그램. 5 사람들은 이 조리법을 만들고 그것을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아침 식사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성 패트릭의 날.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15 분. 소금,크림,계란 및 소수의 다른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아일랜드 소다 빵을 곁들인 아일랜드 스튜{오지 그릇 냄비}, 고백#56:나는 일부 아일랜드어 및 일부 미친 해요...,및 아일랜드 소다 빵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9 인치 스프링 폼 팬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프링 팬스프링 팬
오븐오븐
2
큰 그릇에 밀가루,설탕,캐러 웨이 씨앗,베이킹 파우더,소금 및 베이킹 소다를 혼합물이 잘 섞일 때까지 함께 섞습니다. 다른 그릇에 사워 크림으로 계란을 털다. 반죽이 함께 올 때까지 사워 크림 혼합물을 밀가루 혼합물에 부드럽게 저어줍니다. 반죽을 준비된 스프링 폼 팬에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캐러 웨이 씨앗캐러 웨이 씨앗
사워 크림사워 크림
건포도건포도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계란계란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프링 팬스프링 팬
털
그릇그릇
3
빵이 올라가고 상단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40~45 분 동안 굽습니다. 빵의 중심에 삽입 된 이쑤시개는 깨끗하게 나와야합니다. 제거를 위한 팬의 측을 불 것을 시도하기 전에 10 분을 위한 팬에 있는 빵을 냉각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4
웨지로 잘라 따뜻한 제공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8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