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돼지갈비

맛있는 돼지갈비
맛있는 돼지갈비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회 제공량당 580칼로리, 단백질 25g, 지방 38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69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8%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6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매장에 가서 오늘 만드는 데 필요한 겨자 간 것, 케이준 양념, 당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0%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Tasty Pork Tenderloin, Tasty Pork Chops, Tender 'n' Tasty Pork Chops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갈비뼈를 5qt에 놓습니다. 슬로우 쿠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2
나머지 재료를 합치십시오. 갈비뼈 위에 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분류된 격려 트레이너 200-현재
3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서 6~7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으로 자른 프레즈노 고추 2개반으로 자른 프레즈노 고추 2개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쉬라즈, 진판델

피노 누아, 쉬라즈, 진판델은 돼지갈비에 좋은 선택입니다. 달콤하고 매콤한 소스를 곁들인 돼지갈비와 돼지고기 바비큐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Berlucchi Franciacorta '61 Extra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4달러 정도 합니다.
베를루키 프란시아코르타 '61 엑스트라 브뤼
베를루키 프란시아코르타 '61 엑스트라 브뤼
Extra Brut '61은 Berlucchi가 이 고전적인 방식의 스파클링 와인을 최초로 생산한 해인 1961년 Franciacorta의 탄생을 기념하는 와인입니다. 재미있고 생기 넘치는 이 스파클러는 감귤류 과일 향과 산뜻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블렌드: 샤르도네 85%, 피노 네로 15%*Franciacorta '61 Extra Brut의 라벨은 변경 중입니다. 위에 나온 두 가지 라벨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 라벨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6 시간, 10 m.
서빙8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