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 타 치즈 팬케이크

리코 타 치즈 팬케이크
리코 타 치즈 팬케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바로 아침 식사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183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8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77 센트,이 조리법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밀가루,블루 베리,계란 대체,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5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시도 책을 요리하십시오:염소 치즈와 리코 타 팬케이크, 통밀 생 오렌지 블러섬 꿀과 리코 타 팬케이크 도나 헤이의 통밀 꿀과 리코 타 팬케이크에서"신선하고 가벼운",및 리코 타 팬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밀가루,스플렌 다,베이킹 파우더를 섞습니다. 계란 대체물과 리코 타 치즈가 잘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블루 베리를 부드럽게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 대용품계란 대용품
리코 타 치즈리코 타 치즈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블루베리블루베리
스플렌다의스플렌다의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각 팬케이크에 대해 뜨거운 철판에 1/4 컵 반죽을 붓습니다. 거품이 위에 형성 될 때까지 요리 한 다음 다른 쪽을 갈색으로 바꿉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조미료의 선택에 즉시 봉사.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5 m.
서빙2
건강 점수13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