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볶음밥

레몬볶음밥
레몬볶음밥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48센트입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187칼로리, 단백질 5g, 지방 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간장, 쌀, 완두콩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중국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31%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현미와 레몬타를 곁들인 병아리콩과 아스파라거스 볶음, 야채 볶음밥, 야채 볶음밥 만드는 방법 | 쌀과 야채 볶음밥, 야채 볶음밥 만드는 법 | 쌀 s.

지침

1
달라붙지 않는 큰 프라이팬이나 냄비에 양파와 파슬리를 버터에 넣고 1분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슬리파슬리
버터버터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웍
2
나머지 재료를 추가합니다. 4-6분 동안 또는 완두콩이 부드러워지고 쌀이 완전히 데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완두콩완두콩
쌀

추천 와인: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알코올 음료,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식품 카테고리,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와인, 주류, 화이트 와인은 볶음밥에 좋은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물론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다르지만, 이 산성 화이트 와인은 매콤하든 아니든 다양한 전통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인 모모 소비뇽 블랑(Momo Sauvignon Blanc)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모모 소비뇽 블랑
모모 소비뇽 블랑
열대 과일 향, 허브 향, 카시스 향이 어우러져 복합적인 향을 선사합니다. 자연 발효는 레몬 제스트와 패션프루트의 은은한 향과 함께 풍부하고 질감 있는 품질을 미각에 더해줍니다. 마무리감은 산뜻하고 드라이해요. 모든 종류의 해산물 및 여름 샐러드와 잘 어울리거나 단독으로 상쾌한 식전주로 즐겨보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