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과 케이 퍼 연어 파스타 샐러드

레몬과 케이 퍼 연어 파스타 샐러드
레몬과 케이 퍼와 연어 파스타 샐러드는 반찬 레퍼토리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203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47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레몬 껍질,케이 퍼,셀러리,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9 분. 함께 숟가락 점수 26%,이 요리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시도 레몬과 케이 퍼 연어, 레몬,케이 퍼,로즈마리와 연어,및 레몬 케이 퍼와 로즈마리를 곁들인 연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파스타를 요리하고 소금과 지방을 생략하십시오. 차가운 물 아래에서 차가워 질 때까지 헹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2
큰 그릇에 마요네즈와 다음 4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식힌 파스타,양파 및 남은 재료를 넣고 부드럽게 던져 결합하십시오. 커버와 진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9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