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치즈 케이크

레몬 치즈 케이크
이 레시피는 16 을 제공하며 서빙 당 92 센트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400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8 그램.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케이크 믹스,레몬 껍질,식물성 기름,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6 시간 5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레몬 치즈 케이크, 레몬 치즈 케이크,및 레몬 파이 치즈 케이크 딥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10 인치 스프링 폼 팬의 바닥과 측면을 밀가루로 베이킹 스프레이로 스프레이합니다. 드립 잡으려고 팬의 외부 주위에 포일을 감싸. 케이크 믹스 1/4 컵을 예약하십시오. 큰 그릇에 남은 케이크 믹스,기름,계란 1 개,레몬 껍질을 전기 믹서로 저속으로 부서지기 전까지 치십시오. 하단 및 팬의 측면 1 인치를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스프레이베이킹 스프레이
레몬 껍질레몬 껍질
케이크 믹스케이크 믹스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포장포장
계란계란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스프링 팬스프링 팬
그릇그릇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오븐오븐
2
같은 큰 그릇에 예약 된 케이크 믹스,크림 치즈,설탕,푸딩 및 사워 크림을 중간 속도로 부드럽고 크림이 될 때까지 치십시오. 혼합 될 때까지 한 번에 하나씩 계란 3 개를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사워 크림사워 크림
케이크 믹스케이크 믹스
설탕설탕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빵 껍질 위에 붓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러스트크러스트
4
1 시간 20 분에서 1 시간 35 분 또는 가장자리가 설정 될 때까지 굽지 만 치즈 케이크의 중심은 움직일 때 약간 흔들립니다. 오븐을 끄십시오;오븐 문을 적어도 4 인치 여십시오. 치즈 케이크를 오븐에 30 분 더 두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오븐에서 치즈 케이크를 제거;냉각 랙에 놓습니다. 팬의 측을 풀어 놓기 없이,치즈케이크를 불기 위하여 팬의 가장자리의 주위에 칼을 달리십시오. 냉각 랙에 팬에서 냉각 30 분. 4 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칼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6
봉사하기 전에 팬의 측면을 제거. 파이프 또는 숟가락 치즈 케이크의 외부 가장자리 주위에 토핑 채찍질. 저장 냉장고에 덮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 토핑휘핑 토핑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6 시간, 50 m.
서빙1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