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양배추 샐러드

노르웨이 양배추 샐러드
레시피 노르웨이 양배추 샐러드 준비 약 20 분 그리고 확실히 슈퍼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비건 스칸디나비아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에 대한 포함 단백질 1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98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28 센트,이 레시피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6 을 제공합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이 반찬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몇 명뿐입니다.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양배추,피망,설탕,소금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6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르웨이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 샐러드 요리법(최고의 겨울 채식 양배추 샐러드),및 노르웨이 팬케이크.

지침

1
양배추를 갈가리 찢고 소금으로 던지십시오. 뚜껑을 덮고 최소 2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냄비에 설탕,식초,겨자 및 셀러리 씨앗을 가열하십시오. 설탕이 녹을 때까지 약 10 분 동안 요리합니다.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러리 씨앗셀러리 씨앗
양배추양배추
겨자겨자
식초식초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남은 야채와 함께 양배추에 추가하십시오. 서빙하기 최소 1 주일 전에 뚜껑을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냉장고에 4-6 주 동안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양배추양배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6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