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비 빈 샐러드와 폴렌타 스택

네이비 빈 샐러드와 폴렌타 스택
네이비 콩 샐러드와 폴렌타 스택은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메인 코스. 에 대한 $4.6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569 칼로리, 단백질 32 그램,및 지방 17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에피쿠리어스 레시피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바질,매실 토마토,죽은 태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놀랍습니다. 시도 네이비 빈&아티초크 샐러드, 네이비 콩 던져 샐러드,및 소박한 폴렌타 스택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열 그릴. 반에 있는 포일의 4 개의 18 인치 긴 조각을 접으십시오;요리 살포로 안쪽으로 펼치고 입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2
콩,토마토,다진 바질,페타 5 온스를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토마토
바질바질
콩
페타 치즈페타 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콩 혼합물의 1/4 을 각 호일 조각의 절반 중앙에 놓습니다. 한 번에 1 패킷을 작업하여 콩 위에 겹치는 원에 폴렌타 4 조각을 놓습니다. 호박 조각의 1/4,고추의 1/4 및 남은 5 온스 페타의 1/4 을 얹습니다. 패킷을 밀봉하기 위해 가장자리를 닫고 압착 호일을 접어;그릴에 배치;가까운 뚜껑;패킷이 완전히 부풀어 때까지 요리,10 분. 조심스럽게 열고 바질 잎 장식 호일을 잘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바질신선한 바질
붉은 고추붉은 고추
호박호박
폴렌타폴렌타
콩
페타 치즈페타 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4
봉사.
5
자기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5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