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마니에 프로스팅

그랜드 마니에 프로스팅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채식 음료? 그랜드 마니에 설탕 프로스팅은 시도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5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3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107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53 그램.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버터,초콜릿,가루 설탕,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2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 인 차:그랜드 마니에 크림 치즈 프로스팅을 곁들인 피스타치오 오렌지 미니 케이크, 그랜드 마르니에,및 그랜드 마니에 케이크.

지침

1
크림이 될 때까지 전기 믹서의 중간 속도로 버터를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설탕 약 1.5온스(43g)설탕 약 1.5온스(43g)
2
초콜릿,그랜드 마니에,휘핑 크림을 추가합니다. 점차적으로 설탕을 넣고 고속으로 5 분 또는 일관성이 퍼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인스턴트 푸딩레몬 인스턴트 푸딩
그랜드 마르니에그랜드 마르니에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3
참고:그랜드 마르니에는 오렌지 껍질로 맛을 낸 브랜디 기반 프랑스 리큐어입니다. 그것은 특히 초콜릿과 잘 어울립니다. 원하는 경우 다른 오렌지 리큐어 또는 오렌지 주스가이 설탕 프로 스팅에서 작동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랜드 마르니에그랜드 마르니에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오렌지 요거트 3/4컵오렌지 요거트 3/4컵
정향 가루 2꼬집정향 가루 2꼬집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3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