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치킨 파스타 샐러드

구운 치킨 파스타 샐러드
메인 코스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구운 치킨 파스타 샐러드를 시도해 보세요. 1회 제공량에는 378칼로리 , 단백질 25g , 지방 17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39입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독립기념일 에는 특히 좋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양파, 튜브 파스타, 파마산 치즈,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5분 정도 걸립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 점수 67%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구운 닭고기와 파스타 샐러드 , 구운 닭고기 파스타 샐러드 , 구운 닭고기 파스타 샐러드가 있습니다 .

지침

1
포장 방향에 따라 파스타를 요리하세요. 그 사이에 닭고기에 레몬 후추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레몬 껍질레몬 껍질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2
손잡이가 긴 집게를 사용하여 종이 타월에 식용유를 적셔 그릴 랙에 살짝 코팅합니다. 덮은 닭고기를 중간 불로 굽거나 불에서 4인치 정도 굽습니다. 각 면을 7~8분 동안 또는 고기 온도계가 170°를 가리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
3
1인치로 자릅니다. 큐브.
4
파스타를 배출하십시오. 큰 그릇에 파스타, 닭고기, 브로콜리, 고추, 적양파, 샐러드 드레싱, 치즈, 레몬즙을 넣고 섞습니다. 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굵게 으깬 양념 호밀 크래커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5
즉시 서빙하거나 서빙할 때까지 뚜껑을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2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