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참치 스테이크

구운 참치 스테이크
구운 참치 스테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당$6.03. 한 서빙 포함 292 칼로리, 단백질 40 그램,및 지방 13 그램. 1 명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찾았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7 월 4 일. 후추,닭고기 국물,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94 의 훌륭한 숟가락 점수%. 시도 구운 참치 스테이크, 구운 참치 스테이크 2 개,및 구운 니켈 <url> 참치 스테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처음 여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재 밀봉 가능한 큰 비닐 봉지에 매리 네이드 1/2 컵을 붓고 참치 스테이크를 추가합니다. 가방을 밀봉하고 코트를 돌립니다. 30 분 동안 냉장 보관하고 한두 번 돌립니다. 가봉을 위해 남은 매리 네이드를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치 스테이크참치 스테이크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3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립니다. 손잡이가 긴 집게를 사용하여 종이 타월에 식용유를 적셔 그릴 랙을 가볍게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
4
그릴 참치,덮여,중간 뜨거운 열 또는 굽 다 4...에서. 중간 희귀 또는 예약 마리 네이드 자주 가봉 중앙에 약간 분홍색까지 각면에 5-6 분 동안 열에서. 서빙하기 전에 남은 매리 네이드로 참치를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귤은 각각귤은 각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로즈 와인

참치는 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메를로,그리고 로스는 와인. 물고기는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 만 참치와 같은'더 뚱뚱한'물고기는 절대적으로 적포도주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의 투난은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준비 특히 경우 로스는 또한,잘 쌍 것입니다. 와 한 와이너리 몬테레이 피노 누아 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한 와이너리 몬테레이 피노 누아
한 와이너리 몬테레이 피노 누아
한 와이너리 2008 피노 누아는 장미 꽃잎과 딸기,향신료 및 꽃 향기를 연상시키는 색조로 활기차고 우아합니다. 쾌적한 매화와 어두운 체리 맛이 구개를 가로 질러 흐르고 검은 후추와 오크가 섞여 있습니다. 잘 익은 과일은 강한 풍미와 시원한 기후의 산도와 부드럽고 부드러운 탄닌으로 균형을 이룹니다.이 음식 친화적 인 피노 누아는 다양한 요리와 함께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염소 치즈와 햇볕에 말린 토마토를 얹은 닭고기,허브 오르조를 곁들인 구운 연어 또는 간단한 버섯 피자와 함께 즐기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