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펀치

과일 펀치
Fruited Punch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음료일 수도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2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104칼로리, 단백질 0g, 지방 0g으로 26인분을 만듭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진저에일, 레몬 주스, 설탕,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5%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과일 오트밀, 과일 칠면조, 과일 양배추 샐러드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작은 냄비에 설탕과 물을 섞습니다. 중간 불로 끓입니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3~4분 동안 또는 설탕이 녹을 때까지 가끔씩 저어주며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차갑게 우려낸 진한 차 3컵차갑게 우려낸 진한 차 3컵
강한 양조 차, 냉장강한 양조 차, 냉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실온으로 식힌다. 뚜껑을 덮고 최소 1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3
펀치 볼에 차, 주스, 설탕 혼합물을 섞습니다. 딸기를 저어주세요. 서빙 직전에 진저에일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
펀치펀치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26
건강 점수2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