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이 부오이(베트남 포멜로 샐러드)

고이 부오이(베트남 포멜로 샐러드)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고이 부오이(베트남 포멜로 샐러드)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2.01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6 그램,그리고 총 217 칼로리. 23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참깨,볶은 땅콩,바다 가리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베트남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최고입니다. 시도 베트남 자몽&돼지 고기 샐러드(돼지 고기 고이 부오이), 포멜로 샐러드:참마 솜-오(???????),및 포멜로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차가운 물 아래에서 가리비를 헹구고 완전히 두드려 말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2
가리비를 종이 타월의 단일 층에 놓습니다. 가리비가 과도한 수분을 끌어 실내 온도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참고 참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3
요리 할 준비가되면 가리비를 평평한면에 소금과 후추로 뿌린다. 높은 화염에,연기가 나기 시작할 때까지 기름을 가진 붙지 않는 팬을 가열하십시오. 집게를 사용하여 가리비가 만지지 않도록주의하면서 팬에 약 8-10 개의 가리비를 추가하십시오. (가리비는 요리 할 때 약간의 주스를 뿜어냅니다. 냄비에 과밀 할 때,그들은 오히려 시든보다 증기.)2 분 후에,접촉 측은 황금 빵 껍질을 개발할 것이다. 가리비를 빠르게 뒤집고 2 분 동안 다시 시들다. (가리비는 각 측에 그러나 센터에서 아직도 반투명 가볍게 갈색으로 해야 한다.)플레이트 가리비 즉시,필요에 따라 다음 배치를 시든. 모든 가리비가 식었 으면 세로로 반으로 더 얇은 디스크로 만듭니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포멜로:껍질 벗기기 칼로 포멜로의 두꺼운 외부 껍질과 솜 속을 벗겨냅니다. 각 쐐기를 형성하는 불투명 한 스킨에서 다육 펄프를 분리하십시오. 포멜로 펄프 덩어리를 한 입 크기로 부드럽게 당겨 갤런 크기의 지 플락 백 또는 대형 유리 섬유 복합 재질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멜로포멜로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5
냉장 재료:준비 망고,당근,오이,허브. 이 재료들을 가리비와 함께 포멜로 용기에 부드럽게 버립니다.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포멜로포멜로
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
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
1
칠리,마늘,라임 주스,생선 소스를 작은 그릇에 담습니다. 별도로 냉장 보관하십시오. 서빙하기 1 시간 전에 다른 냉장 재료를 담은 용기에 드레싱을 붓습니다. 부드럽게 던져 결합을 통해 접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생선 소스생선 소스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1
큰 평평한 프라이팬을 중불로 가열합니다. 연기가 나기 시작할 때 참깨와 바다 소금을 넣고 2~4 분 동안 토스트하여 갈변을 보장하기 위해 계속 던지십시오. 씨앗은 열매 냄새가 갈색으로 시작으로 금을 켜집니다. 이 일이 발생하자마자 씨앗을 접시에 부어 식힌다. 샐러드를 접시에 담고 구운 참깨와 땅콩으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갓 갈은 페코리노-로마노 치즈 또는 맛보기갓 갈은 페코리노-로마노 치즈 또는 맛보기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해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참고:슈퍼마켓에서 판매되는 가리비는 종종 트리폴리 포스페이트 나트륨에 미리 담가 있습니다. 가리비를 부풀게하고 무게 단위당 가격을 높입니다. 불행 하 게도 가정 요리사에 대 한 초과 수 분 증기 보다는 시 든 이러한 미리 담가 가리비 발생 합니다. 가능한 경우 건조 포장 가리비를 사용하고 요리하기 전에 액체를 배출하기 위해 실온으로 가져 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드 모겐존 리저브 슈냉 블랑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34 달러가 든다.
드 모겐존 리저브 슈닌 블랑
드 모겐존 리저브 슈닌 블랑
녹색 색조의 퇴폐적 인 황금색 인이 샤르도네는 구운 브리오슈와 강렬한 마멀레이드의 향기를 보여줍니다. 인동 덩굴과 프랜지 파니의 꽃 노트와 라임과 레몬 그라스의 백본이 구개에 등장. 따뜻하고 풍부한 바닐라와 크림 같은 아몬드 뉘앙스가 마무리에 남아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3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