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콩과 베이컨 쌀

검은 콩과 베이컨 쌀
검은 콩,베이컨 쌀은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446 칼로리, 단백질 17 그램,및 지방 13 그램 각각. 에 대한 $1.6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사과 사이다 식초,베이컨,닭고기 주식,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베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블루베리 버클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쌀과 검은 콩(밥솥), 베이컨과 검은 콩 칠리,및 검은 콩과 쌀.

지침

1
바삭해질 때까지 중간 열에 큰 네덜란드 오븐에서 베이컨을 요리하고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슬롯 스푼으로 조각을 제거하고 종이 타월에 배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3
지방 2 큰술을 제외한 모든 것을 제거하십시오.
4
양파,빨간 피망,세라노를 넣고 양파가 부드럽고 색이 약 5 분 정도 걸릴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5
마늘,커민,오레가노,소금 1/2 작은 술,후추의 약간의 균열을 추가합니다. 향기가 날 때까지 약 30 초 동안 저어줍니다. 쌀을 넣고 대부분의 곡물이 백악질이 될 때까지 1~2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6
검은 콩,닭고기 국물,사과 사이다 식초,우스터 소스를 넣고 잘 저어줍니다. 끓게 가져와 다음 낮은 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냄비를 덮고 쌀이 완전히 익을 때까지 요리,후 교반 10 분 정도,15 에 20 분 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큰 양파 1개를 4~5개의 둥근 조각으로 썬 것큰 양파 1개를 4~5개의 둥근 조각으로 썬 것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트레이더 조스)(트레이더 조스)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7
얇게 썬 파와 요리 한 베이컨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베이컨요리 베이컨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