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네오폴리탄 아이스크림 디저트

가짜 네오폴리탄 아이스크림 디저트
페이크아웃 네오폴리탄 아이스크림 디저트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832칼로리, 단백질 12g, 지방 25g이 들어있습니다. 1인분당 $2.08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우유, 그레이엄 크래커, 바닐라 푸딩 믹스,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여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스푼 점수가 33%로 그리 놀라운 요리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네오폴리탄 아이스크림 로그, 딸기와 가짜 라즈베리 아이스크림, 요거트 트라이플 - 가짜 디저트.

추천 와인: 크림 셰리, 알코올 음료, 식품 카테고리,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 절인 수박 껍질, 1병, 포트, 디저트 와인, 모스 카토,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 알코올 음료 및 식품 제품 카테고리는 아이스크림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NV Solera Cream Sherry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5개 등급과 병당 약 17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30 m.
서빙12
건강 점수5
행사여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