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 라운드

가지 라운드
가지 라운드에 대한 필요 1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2.8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반찬은 620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50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35 사람들은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가게에 머리와 칠리 파우더,소금,식물성 기름,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드 된 가지 라운드, 태국 가지 라운드,및 로드 된 가지 라운드.

지침

1
얕은 접시에 옥수수 가루,칠리 파우더,오레가노 및 소금을 섞습니다. 이 혼합물의 각 가지 슬라이스를 양면에 코팅 될 때까지 준설하십시오. 초과분을 털어 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선택 사항얇게 썬 신선한 바질 선택 사항
신선한 시금치 1봉지신선한 시금치 1봉지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2
큰 프라이팬에 작은 기름 층을 가열합니다. 기름이 뜨거울 때 2 에 3 분을 위해 폭로되는 기름 및 튀김안에 가지 원형의 층을 배열하십시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튀김 위에 라운드를 뒤집습니다. 기름을 추가하고 모두 튀길 때까지 라운드를 계속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시금치 1봉지신선한 시금치 1봉지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뜨거운 또는 차가운 봉사.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2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