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 마사라 닭

가람 마사라 닭
당신은 너무 많은 인도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가람 마살라 치킨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원시 레시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44 칼로리, 19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1 인분당$1.14,당신은 제공 마리 네이드를 얻을 4. 39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닭 가슴살 반쪽,마늘 소금,파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가락으로 점수 54%,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가람 마살라,집에서 펀잡 가람 마살라 분말을 만드는 방법, 가람 마살라를 곁들인 치킨,그리고 가람 마살라 치킨 카레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중간 정도의 높은 열에 큰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닭 가슴살을 뜨거운 기름에 넣고 한쪽이 갈색이 될 때까지 약 3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닭고기를 뒤집고 양파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 가슴살닭 가슴살
전체 치킨전체 치킨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3
닭고기에 토마토,마늘 소금,물 추가;저어. 가람 마살라 1 1/2 티스푼으로 간을합니다. 혼합물을 끓인다. 열을 중저온으로 줄이고 뚜껑을 덮고 가끔 저어 주면서 10 분 더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람 마살라가람 마살라
마늘 소금마늘 소금
토마토토마토
전체 치킨전체 치킨
물
4
혼합물을 통해 나머지 1/2 티스푼 가람 마살라를 저어줍니다. 매체에 열을 올리고 종기에 혼합물을 가지고. 닭고기가 더 이상 중앙에 분홍색이 없고 주스가 맑아질 때까지 약 5 분 더 요리합니다. 센터에 삽입된 즉시 읽기 온도계는 최소 화씨 165 도(섭씨 74 도)를 읽어야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람 마살라가람 마살라
전체 치킨전체 치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아시아는 리슬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잘 어울린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많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5 성 중 4.4 점으로 평가된 프룸 그라허 히멜라이히 카비넷 리슬링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22 달러가 소요됩니다.
제이 제이 프럼 그레이처 히멜라이히 카비넷 리슬링
제이 제이 프럼 그레이처 히멜라이히 카비넷 리슬링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