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허브 치미추리

4 허브 치미추리
네 허브 치미 추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소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167 칼로리. 에 대한 $1.6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게에 가서 안초 칠레 가루,땅 커민,적포도주 식초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조리법은 남미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62%,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4 허브 치미추리를 곁들인 가우초 스테이크, 4 허브 치미추리를 곁들인 가우초 스테이크,및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인 허브 새우 구이#선데이슈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푸드 프로세서에서 마늘,고수,파슬리,바질,오레가노,양파,피망,소금,후추,커민,안초 칠레 분말을 굵게 다질 때까지 펄스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unt's® 토마토 소스 - 소금이 첨가되지 않았습니다.Hunt's® 토마토 소스 - 소금이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2
올리브 오일과 적포도주 식초를 붓고 소용돌이 치십시오. 여행 안전 컨테이너에 포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인 식초와인 식초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2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