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수제 분 확인.젤리 딸기 블루 베리 냉동고 잼

30 수제 분 확인.젤리 딸기 블루 베리 냉동고 잼
30 수제 분 확인.젤리 딸기 블루 베리 냉동고 잼은 당신이 찾고있는 조미료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30 을 제공하며 서빙 당 23 센트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포드맵 친근한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13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블루베리,물,설탕,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그렇게 맛 있는 게 하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4 시간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시도 30 수제 분 확인.젤리 블루 베리 복숭아 냉동고 잼, 30 수제 분 확인.젤리 라즈베리-블루 베리 냉동고 잼,및 30 수제 분 확인.젤리 딸기 감귤 냉동고 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끓는 물 6 깨끗한(1 컵)플라스틱 용기와 뚜껑을 씻어. 철저히 말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2
큰 그릇에 과일을 섞는다. 설탕을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과일과일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10 분 서 보자.,때때로 저어.
4
작은 스튜 냄비에있는 물 그리고 펙틴을 섞으십시오. 끊임없이 약동,높은 열에 끓여 가져 오십시오. 1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펙틴펙틴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5
과일 혼합물에 추가;3 분 저어. (약간의 설탕 결정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과일과일
설탕설탕
6
모든 용기를 즉시 1/2 인치 이내로 채 웁니다. 용기의 상단 가장자리를 닦아;즉시 뚜껑을 커버.
7
실온에서 24 시간 서 보자. 최대 3 주 동안 냉장 보관하거나 최대 1 년 동결하십시오. (냉동 된 경우 사용하기 전에 냉장고에서 해동하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4 시간, 30 m.
서빙3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