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팬케이크

2인용 팬케이크
락토 오보 채식 아침 식사가 필요하십니까? 2인용 팬케이크는 시도해 볼 만한 멋진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599칼로리, 단백질 16g, 지방 22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17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2%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소금, 카놀란 오일, 블루베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숟가락 점수는 54%로 괜찮은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병아리콩 가루 팬케이크(Besan Chilla/Cheela) – 한 단계 더 발전된 전통 팬케이크, 퀴노아 통밀 그리스 요구르트 팬케이크(내가 만든 가장 건강한 팬케이크) 및 퀴노아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통밀 그리스 요거트 팬케이크 {내가 만든 가장 건강한 팬케이크}.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 설탕, 베이킹 파우더, 베이킹 소다, 소금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계란, 버터밀크, 오일을 섞으세요. 혼합될 때까지 건조 재료를 저어줍니다. 원한다면 블루베리를 접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인치 큐브로 자른 크림 치즈 1개(8온스) 포장1인치 큐브로 자른 크림 치즈 1개(8온스) 포장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3
가볍게 기름을 바른 뜨거운 철판에 반죽을 1/4 컵만큼 붓습니다. 팬케이크 위에 거품이 생기면 뒤집어 주세요. 두 번째 면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2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