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머스&크래커 스낵커

후 머스&크래커 스낵커
당신은 너무 많은 호르 도브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머스을 제공&크래커 스나 커 시도.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그리고 총 38 칼로리. 이 레시피는 1 을 제공하며 서빙 당 32 센트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비건 다이어트.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미들 동부 요리의 전형입니다. 체리 토마토,밀 스낵 크래커,아테 노스 오리지널 후 무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스낵 바, 내니 스 스낵커 크래커,및 땅콩 버터&애플 스낵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남은 재료가 들어간 최고 크래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추천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스와 스파클링 와인은 후 머스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너가 식욕 돋우는 음식의 선택을 봉사하면,너는 이들에 잘못될.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루 피노 스파클링 로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4.6 중 5 성급 등급과 병 당 약 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루피노 스파클링 로즈(스플릿)
루피노 스파클링 로즈(스플릿)
루피노 스파클링 로즈 2018 은 딸기 향과 장미 꽃잎의 약간의 힌트로 신선하고 향이납니다. 입맛에 이 포도주에는 우아한 거품 및 상쾌하게 하는 산성도가 있어,끝을 통해 남아 있는 백색 과일 및 민감한 빨간 장과의 고혹적인 풍미를 제안하.루피노 스파클링 로스는 아페리티프로서 그 자체로 즐겁습니다.,뿐만 아니라 음식 동반자로서,구운 생선,구운 닭고기 및 혼합 채소 샐러드를 포함한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