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샐러드

토마토 샐러드
전채 요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토마토 샐러드를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이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원시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3.57 입니다. 1회 섭취량은 247칼로리 , 단백질 8g , 지방 19g입니다 .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칼라마탄 올리브, 토마토 통조림, 양파, 소금 레드 와인 식초가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75%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좋습니다. 유사한 조리법 으로는 카레 오이 토마토 물과 토마토 허브 샐러드를 곁들인 생선 , 카레 오이 토마토 물과 토마토 허브 샐러드를 곁들인 생선, 구운 토마토 드레싱을 곁들인 녹두 토마토 샐러드가 있습니다 .

지침

1
큰 믹싱볼에 마늘, 소금 한 꼬집, 식초를 넣습니다. 올리브유를 천천히 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 레드와인 식초소금 레드와인 식초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2
남은 재료를 그릇에 넣고 가볍게 버무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입맛에 맞게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고 큰 접시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4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는 샐러드에 좋은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NV The Big Kahuna Chardonnay를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7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더 빅 카후나 샤도네이
NV 더 빅 카후나 샤도네이
기분 좋은 청사과와 감귤류가 입안에서 춤을 추며 균형 잡힌 산미가 마무리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