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스래디쉬 소스를 곁들인 프라임 립

홀스래디쉬 소스를 곁들인 프라임 립
양 고추 냉이 소스를 곁들인 프라임 립은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4.92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32g의 단백질, 68g의 지방, 총 751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시간 5분 정도 소요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우스터 소스, 양 고추 냉이, 올리브 오일 및 크림이 필요합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54%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양 고추냉이 소스를 곁들인 프라임 립 샌드위치, 아보카도 양 고추냉이 소스를 곁들인 프라임 립 타코, 아보카도 양 고추 냉이 소스를 곁들인 프라임 립 타코.

지침

1
기름으로 브러쉬 로스트; 후추로 문지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2
얕은 로스팅 팬의 선반에 구운 부분을 기름진 부분이 위로 오도록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3
뚜껑을 덮지 않고 450°에서 15분간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4
열을 325°로 줄입니다.
5
2~3/4시간 동안 굽거나 고기가 원하는 정도 익을 때까지 굽고(미디엄 레어의 경우 고기 온도계는 145°, 미디엄 160°, 웰던 170°이어야 함) 30분마다 팬에 물을 뚝뚝 떨어뜨리면서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6
자르기 전에 10-15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한편, 작은 그릇에 소스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7
쇠고기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메뉴에 프라임립이 있나요? 피노 누아(Pinot Noir), 메를로(Merlot), 까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과 페어링해 보세요.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살코기 부위는 피노 누아나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바디감이 있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반면, 지방이 많은 부위는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굵은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Williams Selyem Russian River Valley Pinot Noir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이고 한 병 가격은 약 110달러입니다.
윌리엄스 셀림 러시안 리버 밸리 피노누아
윌리엄스 셀림 러시안 리버 밸리 피노누아
붉은 체리, 딸기 콩피튀르, 희미한 장미 꽃잎 향이 이 매혹적인 제품의 최고 음역대를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비트 뿌리, 말린 허브, 나무 향신료의 힌트가 베이스 노트를 제공하여 이 멋진 오케스트라 모음곡을 완성합니다. 공기가 들어가면 모렐로 체리 향이 더해져 향이 더욱 강해집니다. 시작부터 매우 촘촘한 맛이 느껴지며 마무리까지 강한 미네랄 향이 느껴집니다. 탄닌은 입자가 매우 곱고 실론차를 연상시킵니다. 2015 러시안 리버 밸리 피노 누아는 클래식하며 정말 훌륭한 재배 지역의 우아함과 힘을 강조합니다. 이 블렌드에 사용되는 피노 누아는 주로 Drake Estate 포도원과 Williams Selyem Estate 포도원에서 공급되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5 m.
서빙8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