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즐넛 버섯 필라프

헤이즐넛 버섯 필라프
헤이즐넛 버섯 필라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66 센트,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222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4 그램 각각.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0 분. 버터,셀러리,닭고기 국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22 명의 팬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4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시도 로스트 콜리 플라워&헤이즐넛 필라프, 버섯 필라프,및 버섯 필라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낮은 열에 큰 프라이팬을 놓습니다. 버터를 녹인 다음 쌀,오르 조,버섯,양파,셀러리를 볶습니다. 쌀이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계속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시금치를 깨끗이 씻어 전자레인지에 찐다시금치를 깨끗이 씻어 전자레인지에 찐다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닭고기 국물,파슬리,마요라나,후추,헤이즐넛을 섞습니다. 다음,종기에 가져와 낮은 커버 프라이팬으로 열을 줄이고,15 분 끓인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헤이즐넛헤이즐넛
마조람은마조람은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열에서 제거하고 봉사하기 전에 10 분 서 보자.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6
건강 점수3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