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 프라이드원 톤스

하와이안 프라이드원 톤스
하와이안 튀김만두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1g의 단백질, 30g의 지방, 총 434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0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31입니다. 중국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레시피입니다. 14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밤, 완숙 계란, 대파 등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스푼점수 44%로 묵직한 요리입니다. 원톤(Won Tons), 텍사스 원톤(Texas Won Tons), 스위트 원톤(Sweet Won Tons)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중간 크기 그릇에 런치미트, 마름, 파, 파슬리, 완숙 계란, 후추, 굴 소스를 함께 섞습니다. 따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 물 또는 우유 *코코넛 크래킹에 대한 참고 사항 참조코코넛 물 또는 우유 *코코넛 크래킹에 대한 참고 사항 참조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굴 소스굴 소스
델리 고기델리 고기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도마 등 깨끗하고 평평한 표면에 완탕피를 4~6개씩 깔아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커팅 보드커팅 보드
3
고기 혼합물 한 스푼을 각각의 중앙에 놓습니다. 손가락을 담글 수 있도록 작업 영역 옆에 작은 물 그릇을 두십시오. 젖은 손가락을 사용하여 각 포장지의 모서리를 적시십시오. 4개의 모서리를 모두 빠르게 꼬집어 충전물을 밀봉합니다. 유지되지 않으면 물을 더 사용하십시오. 채워진 만두를 플라스틱 랩으로 덮어서 다른 만두를 만드는 동안 건조되는 것을 방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공기 사탕공기 사탕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깊고 무거운 프라이팬에 기름 1인치를 넣고 중간 정도 높은 불로 가열하거나 튀김기에 권장량의 기름을 넣어 185°(185°C)로 가열합니다. 각 면에서 몇 분 동안 또는 황금색이 될 때까지 완탕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과도한 기름을 흡수하기 위해 종이 타월로 제거하십시오. 그라인드를 즐겨보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Taittinger Brut La Francaise입니다. 별 5개 중 4.3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45달러입니다.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이 샴페인은 완벽하게 익은 포도를 여러 차례 수확하여 얻은 약 30개의 샤르도네와 피노 누아 포도원을 각각 전체의 40%와 60%로 블렌딩한 것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