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파스타 디너

피자 파스타 디너
당신의 레퍼토리에 더 많은 지중해 요리법을 추가하고 싶다면 피자 파스타 디너가 시도해야 할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24g의 단백질, 33g의 지방, 총 488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78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0%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토마토 통조림, 피망, 순한 분쇄 소시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49%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피자 파스타 캐서롤 – 훌륭한 주중 저녁 식사, 오늘 밤 저녁: Pastan alla Burina(소박한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 및 오늘 밤 저녁: Pastan alla Burina(소박한 소스를 곁들인 파스타)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포장 방향에 따라 파스타를 요리하세요. 한편, 큰 프라이팬에서는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쇠고기, 소시지, 피망, 양파를 요리합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고추녹색 고추
볶음용, 그리고볶음용, 그리고
각각 포장) 냉동 진주 양파각각 포장) 냉동 진주 양파
세몰리나 가루 4컵세몰리나 가루 4컵
쇠고기쇠고기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1파운드 대용량 이탈리아산 돼지고기 소시지1파운드 대용량 이탈리아산 돼지고기 소시지
2
페퍼로니,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버섯, 올리브를 추가합니다. 요리하고 5분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 소스파스타 소스
버섯버섯
페퍼로니페퍼로니
링귀니, 포장 방향에 따라 조리됨링귀니, 포장 방향에 따라 조리됨
올리브올리브
3
파스타를 배출하십시오. 고기 혼합물에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몰리나 가루 4컵세몰리나 가루 4컵
고기고기
4
열을 가해 보세요.
5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익히지 않은 미니 라자냐(마팔다) 국수 또는 중간 계란 국수 3컵익히지 않은 미니 라자냐(마팔다) 국수 또는 중간 계란 국수 3컵
6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뚜껑을 덮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익히지 않은 미니 라자냐(마팔다) 국수 또는 중간 계란 국수 3컵익히지 않은 미니 라자냐(마팔다) 국수 또는 중간 계란 국수 3컵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키안티(Chianti), 베르디키오(Verdicchio), 트레비아노(Trebbiano)는 이탈리안 요리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안티노리 바디안(Antinori Badian)과 파시나노 키안티 클라시코 그란 셀레지오네(Gran Selezione)를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6개 등급과 병당 약 60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안티노리 바디아 아 파시나노 키안티 클라시코 그란 셀레지오네
안티노리 바디아 아 파시나노 키안티 클라시코 그란 셀레지오네
중요한 임팩트를 주는 와인으로 강렬한 루비 레드의 색조를 보여줍니다. 레드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잘 익은 체리 향이 코끝에 맴돌며 스파이스와 감초 향이 마무리됩니다. 맛은 잘 익은 달콤함을 지니고 있으며, 탄닌이 풍부하고 둥글고 풍부하여 유연하고 벨벳 같은 구조를 뒷받침합니다. 길고 지속적인 강장제 산도는 바디아 아 파시나노에서 재배되는 산지오베제의 고전적인 특징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