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 파티 펀치

프리티 파티 펀치
프리티 파티 펀치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0g의 단백질, 0g의 지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142칼로리입니다. 1회 제공량당 19센트로 16인분의 음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체리 쿨에이드 믹스, 진저에일, 물, 설탕이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포드맵 친화적인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7%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수정 가능).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프리티 핑크 펀치, 프리티 꽃잎 펀치, 파티 펀치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작은 그릇에 설탕, 쿨에이드 믹스, 뜨거운 물을 넣고 설탕이 녹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실온으로 식힙니다. 서빙 직전에 청량음료 혼합물, 레몬 라임 소다, 진저에일을 큰 펀치 볼에 넣고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
펀치펀치
레몬 껍질레몬 껍질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6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